알파카 카페트 활용도가 높아 끌리는 잇템!

알파카 카페트 구매 관련 몇 가지 중요한 팁들을 정리해 봅니다.

알파카 카페트는 뉴질랜드를 비롯하여 여러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오랫동안 처음 모습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뉴질랜드의 알파카 카페트가 가장 품질도 좋고 퀄리티가 좋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여도 깨끗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카 카페트 제품

알파카 털은 가공방법에 따라 제품의 품질이 크게 달라지고 이에 따라 가격도 달라집니다.

가공법에 따라서 특유의 냄새가 남아 있기도 하기 때문에 제대로된 노하우와 좋은 품질의 알파카를 사용하여 제작한 알파카 카페트를 잘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알파카는 보온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겨울에만 사용할 수 있는 알파카 카페트 이런 이미지가 강한데

뉴질랜드 같은 곳은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아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보온성은 높지만 다른 섬유와는 또 다르게 흡수성이랑 통기성까지 뛰어남을 같이 갖추고 있는 천연 모이므로 4계절 내내 다양하게 연출하고 겨울에만 꺼내서 쓰는 아이템이 아닌 4계절 인테리어 겸 실용성 높은 아이템이로 볼 수 잇습니다.

특히 뉴질랜드산 에서 구입한 알파카 카페트는 땀도 안차고 쉽게 잘 안 더러워져서 관리하기도 편해 한번 사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천연모라서 제품마다 색상이 균일하게 나타나는 느낌이 아니라 각기 조금씩 다른 느낌과 색상을 나타냅니다.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제품을 가질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무게도 양모 제품들 보다도 가벼워서 카펫으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불처럼 침구로도 많이 사용한다고 할 정도로 각자 원하는 스타일대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