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알파카카페트에 관한 오해와 진실

네이버의 검색량 통계치를 보니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검색 량이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알파카카페트 쇼핑에 관한 오해와 진실

<네이버 데이터랩 ‘알파카 카페트’ 검색 통계치>

 

 

홈 인테리어 쪽에서 이렇게 검색량이 증가하고 언론보도 기사나 블로그 후기글들이 많이 올라 오길래 필자도 알파카 제품에 관심이 가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글에 알파카카페트 글을 검색해보니 안 좋은 글들도 상당 수 발견되어 과연 어떤글이 진실인지 파헤쳐보기 위해 관련정보를 찾아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 결론에 대해 알파카 제품들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 글을 쓰고자 합니다.

 

먼저 후기 글들을 살펴보겠습니다.

http://nomorebagagi.blogspot.com/2013/10/2.html

링크를 들어가 보시면 알파카 카페트 등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쇼핑을 하여 질낮은 제품을 비싼가격을 주고 샀다라는 글이 상당히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직접 보시면 아시겠지만 글을 쓴 년도가 2012년과 2013년도가 대부분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공통점은 여행사를 통해 패키지 여행을 하였는데 쇼핑을 할 때 이러한 일을 당했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여행가이드나 출처가 불분명한 현지업자가 과도한 이익을 챙기기 위해취한 행동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5~6년이 지난 현재에도 알파카 카페트가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퀄리티가 높은 알파카 카페트 관련 제품들을 뉴질랜드 등지에서 판매하는 업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알파카 카페트 및 알파카 제품들을 구입시에는 꼭 출처가 분명히 확인된 곳에서 쇼핑을 하신다면 알파카카페트 구매에 실패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